정왕본동, 제5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출범

김세은 | 기사입력 2024/06/21 [10:21]
김세은 기사입력  2024/06/21 [10:21]
정왕본동, 제5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출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김세은 기자] 

  © 주간시흥

 

시흥시 정왕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2년간의 제4기 활동을 마무리하고, 지난 20일 제5기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김혜숙)로 새롭게 출범했다고 밝혔다.

 

5회 협의체는 신규 위원 1명을 포함해 총 27명의 위원으로 구성돼 새로운 활동을 시작했다.

 

그간 정왕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살피고 알리고 보살피는 지역복지 공동체를 조성하기 위해 주민의 다양한 복지 욕구와 문제를 해결하는 동 단위 민관협력 네트워크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왔다.

 

이날 출범한 5기 협의체는 상반기 복지 사각지대 발굴 캠페인을 진행해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주요 역할에 대한 의미를 되새길 수 있었다.

 

5기 정왕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으로 연임된 김혜숙 위원장은 정왕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들과 함께 지역주민들이 안고 있는 복합적인 복지 문제를 해결하고, 지역사회를 변화시켜 나가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의지를 밝혔다.

 

정왕본동 행정복지센터 관계자는 새롭게 출범된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주민의 어려움을 살피고 세상의 빛과 소금처럼 촘촘한 복지안전망을 구축하는 데 힘써 주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