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산동문화복지센터-미산동경영인협의회

함께하는 맛있는 삼계탕 나눔 행사 진행

박영규 | 기사입력 2024/06/16 [21:29]
박영규 기사입력  2024/06/16 [21:29]
미산동문화복지센터-미산동경영인협의회
함께하는 맛있는 삼계탕 나눔 행사 진행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박영규 기자] 

  © 주간시흥

미산동문화복지센터는 지난 14일 센터 내에서 미산동 지역에 거주하는 70세 이상 어르신을 대상으로 삼계탕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진행된 행사로,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기원하는 마음과 정성을 담아 삼계탕 나눔을 준비했다. 행사는 미산동경영인협의회와 미산동문화복지센터 운영위원장의 후원으로 추진됐다.

 

원활한 행사 추진을 위해 지역주민 자원봉사자 20여 명과 미산동경영인협의회, 신현동적십자회, 미산동주민주도협의회, 시흥시사회적경제연대에서 활동하는 미산동 주민과 신현동 관계기관들, 미산동 통장들이 함께했다. 이로써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과 안녕을 위해 온 마을이 협력하는 모습을 보여준 의미 있는 자리가 마련됐다.

 

또한, 시흥시처음처럼봉사회는 어르신들의 여름철 건강을 위해 증정품(롤케이크)을 준비해 기증했으며, 행사 당일 참여한 어르신들에게 나누며 더욱 풍성한 나눔의 장이 형성됐다.

 

후원에 참여한 진광윤 미산동경영인협의회장은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작은 도움이라도 전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회원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후원 활동에 동참해 줘서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김용성 운영위원장은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해 함께 참여해 주신 지역주민, 지역기업인과 관계기관 모두에게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미산동의 문화복지 수준 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 달라라고 당부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