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박영규 기자]
함현상생종합사회복지관(관장 박종규)은 2024년 05월 28일(화) 배라맘 카페, 배곧고도한의원(대표원장 박문석), P4U스포츠교실(대표 유창원)과 함께 2023년에 이어 2024년에도 지역내 취약계층 어르신을 초대하여 배곧CGV에서 영화봄! 함께봄! 문화나들이 행사를 진행했다.
‘가정의달 5월을 기념하여 지역 내 저소득가정 및 지역주민들을 초대하여 다양한 문화혜택에서 소외된 어르신들에게 영화관람을 통해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문화 활동을 후원하는 행사이다.
금번 행사에는 배라맘 카페(대표 배라맘)은 “지역의 어르신들에게 평소에 자주 관람 할수 없었던 문화행사를 통해 지역사회 안에서 소외계층 어르신들을 모시고 문화 나들이 행사를 함께하여 행복한 나눔을 할수 있어서 매우 뜻깊은 자리였습니다”라고 소감을 전달했다.
또한 배곧 고도한의원(대표원장 박문석)은 “올해에는 지역의 어르신들을 초대하여 이런 행복하고 즐거운 자리를 함께할 수 있어서 우리가 더 행복해졌다.”라며 “어르신들이 여유로운 문화활동을 통해 항상 행복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번 문화행사에 참여해주신 어르신분들은 “생전 처음 영화관람을 해 봤다. 너무 즐거운 경험이었다”, “같은 연배의 사람들과 함께 단독으로 관람을 하니 아주 편하게 영화관람을 할 수 있었다”라고 다양한 후기말씀도 남겨주셨습니다.
박종규 관장은 “지역사회 소외계층 및 복지관 이용자들을 위해 활발한 나눔활동을 해주시는 배라맘 카페(대표 배라맘)와 P4U스포츠교실(대표 유창원)에 감사드리며 배곧 고도한의원(대표원장 박문석)은 작년에 이어 금년에도 문화행사를 만들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한다.”라며 “앞으로도 함현상생종합사회복지관은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이런 나눔 행사가 지속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후원처를 발굴하여 행복한 나눔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