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배곧 너나들이, 온마을이 즐거운 행사로

‘너나들이 돗자리 놀이터’ 성료

박영규 | 기사입력 2024/05/27 [14:28]
박영규 기사입력  2024/05/27 [14:28]
시흥시, 배곧 너나들이, 온마을이 즐거운 행사로
‘너나들이 돗자리 놀이터’ 성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박영규 기자] 

  © 주간시흥

시흥시 학교복합시설 배곧너나들이가 지난 25일 배곧너나들이와 숲속향기공원에서 주민기획 마을 행사 너나들이 돗자리 놀이터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학생, 학부모 등 지역주민 150여 명이 참여해 주말 시간을 만끽했다. 다양한 놀이터를 주제로 진행된 행사는 전래놀이 체험 페이스페인팅 부채 만들기 압화 도어벨 만들기 돗자리 레크리에이션 도시락 만들기 등 가족과 함께 즐기는 프로그램이 풍성하게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2회 주민기획마을 행사로, 주민들이 축제 기획 실무 교육 수강해 축제명과 프로그램을 직접 기획하고 추진해 더 의미 있는 행사가 됐다.

 

노연재 주민기획단장은 너나들이에서 체계적인 축제 기획 교육을 받고 기획단과 함께 즐겁게 행사 준비를 했으며, 각자 맡은 역할을 책임감 있게 수행해 행사를 잘 마무리하게 됐다. 처음부터 끝까지 주민기획단이 만들어 나간 행사여서 더 애착이 깊고 뜻깊은 시간이었다라고 말했다.

 

시흥시 학교복합시설 너나들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누리집(https://shuni.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