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시흥시기업인협회- ㈜러닝팩토리

'시흥산업 발전' 위해 맞손

박영규 | 기사입력 2024/03/13 [16:09]
박영규 기사입력  2024/03/13 [16:09]
(사)시흥시기업인협회- ㈜러닝팩토리
'시흥산업 발전' 위해 맞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박영규 기자]

  © 주간시흥

(사)시흥시기업인협회(회장 이명열)와 ㈜러닝팩토리(대표이사 김남우)가 지난 12일 AI 및 DX 기술교육을 통한 인력양성 등의 내용을 담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현장에 필요한 지식과 역량, 교육의 목적과 대상에 따른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토탈 교육 서비스 ㈜러닝팩토리와의 업무협약은 협회 소속 기업의 AI 역량 향상을 위한 교육 혜택지원과 지역산업 발전을 위한 인력양성 등, 양사 사업 활성화를 위한 장기적 협력체계 구축을 목적으로 한다고 밝혔다.

 

  © 주간시흥

이명열 시흥시기업인협회장은 이날 “다양한 콘텐츠와 교육솔루션 제시 등, 업무능력개발 역할이 확대됐다”라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시흥시 산업 발전과 인재 육성에 공동 협력함으로써 업무능력개발 분야에서 더 큰 시너지를 낼 것으로 확신한다.”라고 말했다.

 

노성우 러닝팩토리 상업총괄 상무는 “기업인들을 대표하는 제일의 단체 시흥시기업인협회와 함께 변화하는 교육환경 및 제도에 대응해 지역 발전을 위한 기업 협업 모델을 창출하겠다”라고 말했다.

 

협약식을 마친 후 참석자들은 시흥시기업인협회에서 운영하는 시흥비즈니스센터 1층 시흥시 기업체 생산품 상설전시장을 관람했다.

  © 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