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원 총감독, 2024 시흥시 주요 축제 총괄

‘시흥갯골축제’ · ‘시흥거북섬축제’ 총감독

함미해 | 기사입력 2024/02/01 [16:47]
함미해 기사입력  2024/02/01 [16:47]
김종원 총감독, 2024 시흥시 주요 축제 총괄
‘시흥갯골축제’ · ‘시흥거북섬축제’ 총감독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함미해 기자] 

  © 주간시흥

 

시흥시는 올해 시의 주요 축제인 시흥갯골축제시흥거북섬축제의 총감독으로 김종원 감독을 영입해 21일 위촉장을 수여하고, 본격적인 축제 준비에 돌입했다.

 

총감독으로 위촉된 김종원 감독은 관악강감찬축제, 양구배꼽축제, 보성녹차다향대축제 등 지역축제를 총괄해 온 축제전문가다. 김종원 총감독은 다양한 축제를 총괄한 경험으로 역량을 발휘해 대한민국 문화관광축제로 선정된 시흥갯골축제를 비롯해 시화호 30주년을 맞이한 시흥거북섬 사계절축제 전반을 총괄하게 된다. 김 총감독의 임기는 올해 12월 말까지다.

 

총감독은 시흥시 주요축제 책임 기획 및 총괄운영 시흥지역특화관광축제 컨설팅 축제연출 및 현장 지휘 등의 역할을 맡게 되고, 축제사무국 및 축제추진위원회와 함께 축제 운영에 힘을 모으게 된다.

 

김종원 총감독은 시흥시가 사계절 축제가 열리는 축제도시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시민과 관광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축제를 완성하는 데 주력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임병택 시흥시장은 풍부한 경험과 능력을 지닌 축제전문가를 총감독으로 모셔 축제 운영의 전문성을 한층 더 끌어 올리게 됐다라며 총감독과 함께 시민이 사랑하는 축제, 지역경제를 살리는 축제를 만들 수 있도록 축제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올해로 19회째를 맞이한 시흥갯골축제2024 대한민국 문화관광축제에 선정됐으며 오는 9월 시흥갯골생태공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또한, ’시흥거북섬해양축제는 지속 가능한 축제로 성장하기 위해 사계절 축제로 변신해 봄여름가을겨울 각각 색다른 주제로 시흥 거북섬에서 관람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