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김세은 기자]
거모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재경(이하 거모복지관))은 12월 19일(목), 지역주민·자원봉사자·후원자가 함께하는 2024 송년파티 ‘MERRY 세친구’를 실시했다.
이번 송년파티는 거모복지관에 후원과 자원봉사, 프로그램 참여로 항상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시는 분들에 대한 감사의 뜻을 담아 준비된 자리로 총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거모복지관 사업성과 공유, 세친구 시상, 희망트리 이야기 나눔, 저녁식사 등으로 진행됐다.
1부에는 복지관 사업성과 동영상 공유 및 세친구시상식 그리고 2025년 거모복지관과 함께 이루고 싶은 소망을 작성하며 따뜻한 희망의 메시지를 함께 나누는 희망트리 제작을 통해 한 해를 마무리 하고 새해를 기대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후 2부에는 간단한 레크레이션과 ‘삼겹살 파티’를 진행해 지역주민, 자원봉사자, 후원자, 종사자들이 맛있는 저녁식사를 함께하며 2024 송년파티 ‘MERRY 세친구’를 마무리 했다.
당일 송년파티에 참석한 정0영 봉사자는 “봉사자와 후원자 그리고 지역주민들이 다함께 모여 즐길 수 있는 자리가 있어 올 한 해를 다시금 떠올리며 더욱 뜻 깊게 한 해를 마무리 할 수 있었던 것 같다. 내년에도 거모복지관과 함께 모두가 행복한 한 해가 되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거모복지관 이재경 관장은 “올해 송년행사는 감사한분들과 함께 편안한 분위기로 소통하고 맛있는 저녁식사도 대접해드리고 싶었다. 올 한 해도 각자의 자리에서 군자동 지역복지 발전을 위해 애써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리고 더 힘찬 2025년을 함께 만들어나가길 바란다.”고 마무리 소감을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