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박영규 기자]
시흥시 미산동에서 급식 관련 사업을 펼치고 있는 ㈜서진푸드(대표 최성규)가 대한노인회 시흥시지회(회장 김연규)에 정기적인 쌀 후원을 약속하는 협약식을 체결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9일 시흥시노인회 회의실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김연규 회장을 비롯한 임원과 관내 지역 경로당 분회장, ㈜서진푸드 최성규 대표 및 회사 관계자 등이 함께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이 자리에서 ㈜서진푸드는 매 분기 별 쌀 10kg 30포를 시흥시 노인회 산하 경로당 등에 지원하기로 했다.
이날 행사에서 김연규 회장은 “오늘 ㈜서진푸드와 협약식을 갖게 됐는데 ㈜서진푸드 최성규 대표님은 늘 지역 노인들에 대한 관심이 매우 많은 분이었다.”라고 설명하고 “이런 행사를 통해 서로 상생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며 고마움을 전하고 각 노인 분회장들의 건강을 기원했다.
한편 ㈜서진푸드 최성규 대표는 “미산동에서 급식사업을 하는 업체로 시흥에서 사업을 할 수 있게 되어 조금이나마 지역에 수익을 환원하는 마음으로 협약을 진행하게 됐다.”라고 말하고 “지금은 미약하지만 앞으로 더욱 큰 후원을 통해 지역사회와 어르신들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서진푸드는 매년 수차례 지역에 다양한 후원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기업으로 잘 알려져 있는 단체 급식 관련 전문 업체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