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연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독거 어르신에 행복 꾸러미 나눔

박영규 | 기사입력 2023/09/21 [14:58]
박영규 기사입력  2023/09/21 [14:58]
시흥시 연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독거 어르신에 행복 꾸러미 나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박영규 기자] 

  © 주간시흥

 

연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박순애, 공공위원장 김상동)가 지난 19일 추석 명절을 앞두고, 관내 저소득 독거 어르신을 위한 행복 꾸러미 세트 50개를 전달하는 행사를 열었다. 이번 행사에는 송미희 시흥시의회 의장이 참석해 행복 꾸러미를 같이 제작하며 온정의 손길을 보탰다.

 

행복 꾸러미는 한과세트, 김 세트, 백미 10kg으로 구성됐으며, 지역주민과 업체가 이웃을 위한 마음으로 기부한 소중한 후원금과 후원품으로 마련됐다. 특히 백미 10kg 50포는 연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는 사계절시스템 임용구 대표로부터 기탁받아 의미를 더했다. 꾸러미는 연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50가구에 직접 방문해 독거 어르신들의 안부를 확인하며 전달했다.

 

박순애 민간위원장은 추석을 맞아 관내 어려운 독거 어르신들이 행복 꾸러미를 통해 행복하고 풍성한 추석 명절이 되기를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김상동 연성동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매번 따뜻한 마음으로 애써주시는 연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소외되는 이웃이 없는 연성동 조성에 힘을 쏟겠다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