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계호수공원ㆍ거북섬 거리공연(버스킹) 연장 운영

시민들에게 일상의 즐거움 위해 10월 둘째 주까지

함미해 | 기사입력 2023/08/18 [14:02]
함미해 기사입력  2023/08/18 [14:02]
은계호수공원ㆍ거북섬 거리공연(버스킹) 연장 운영
시민들에게 일상의 즐거움 위해 10월 둘째 주까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함미해 기자] 

  © 주간시흥

시흥시는 지역 상권 활성화와 더불어 시민들에게 일상의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상반기부터 성황리에 추진 중인 거리공연(버스킹) 사업을 10월 둘째 주까지 연장하기로 했다.

 

2023년 상반기 버스킹은 지난 325일부터 은계호수공원과 거북섬에서 총 24회 추진해 시민 7천여 명과 함께했다. 하반기에는 총 39회 공연을 선보여 더 많은 시민과 함께할 계획이다.

 

은계호수공원에서는 매주 금요일 저녁 730컬러풀 원더풀과 매주 일요일 저녁 7김시영 밴드와 함께하는 일요 거리공연을 개최한다. 거북섬에서는 매주 토요일 오후 5시 거북섬 거리공연 아트 온 터틀이 개최된다.

 

이번 하반기 거리공연에는 시민들의 요청에 따라 마술 또는 퍼포먼스 공연이 매주 1회 포함돼 있어 더욱 다채로운 볼거리를 기대해 볼 수 있다.

 

거리공연의 자세한 내용은 시흥문화예술 공식 블로그(blog.naver.com/csiheung)와 시청 누리집(siheung.go.kr/) 내 새소식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시민들과 시흥시를 방문해 주시는 모든 분에게 즐거운 추억거리를 제공해 더 많은 이가 찾는 은계호수공원과 거북섬으로 거듭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시민들의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야외에서 진행되는 거리공연 특성상 우천 시 공연 일정이 연기될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시흥시청 문화예술과(031-310-6732)로 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