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8회 곳고리 전국가요제 예심 성황

시흥시 비둘기공원서 전국 가수지망생 열띤 경연

박영규 | 기사입력 2024/09/02 [19:55]
박영규 기사입력  2024/09/02 [19:55]
제28회 곳고리 전국가요제 예심 성황
시흥시 비둘기공원서 전국 가수지망생 열띤 경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박영규 기자] 

  © 주간시흥

28회 곳고리 전국가요제가 91일 시흥시 비둘기공원 야외무대에서 진행돼 120여 명의 예심 참여자들이 열띤 경합을 펼쳤다.

이번 곳고리 전국가요제는 ()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경기도 연합회(회장 박남춘)가 주최하고 경기도 연합회와 시흥지회가 주관하고 있으며 경기예총, 시흥시, 시흥시의회, 시흥예총을 비롯해 처음처럼봉사단, 주간시흥 등이 후원하여 진행됐다.

이날 예심은 전국에서 참여한 가수 지망생들이 수준 높은 가창력을 앞세워 심사위원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모습은 오는 97일 오후 730분에 이곳 비둘기공원에서 펼쳐질 본선 무대에 멋진 모습을 기대하게 했다.

  © 주간시흥

이날 예심은 안종남 안산지회장의 사회로 진행됐으며 시흥지회 회원들은 대회 진행에 참여하여 행사가 한층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도록 도우미 역할을 펼치며 땀을 흘렸다.

이날 예심을 통해 본선 진출자 10명이 가려졌으며 본선 진출자는 7일 본선에서 높은 가창력을 다시한번 선보이게 되며 본선 우승지는 경기도지사상과 함께 200만 원의 상금을 받게 되는 등 푸짐한 상과 상금이 수여될 예정이다.

  © 주간시흥

()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경기도 연합회가 경기도 주요 도시를 돌며 펼쳐지는 곳고리 전국가요제는 올해로 28회를 맞게 됐으며 가요제를 통해 기량 있는 가수 지망생을 발굴하는 가수등용문으로 잘 알려져 있다.

본선 무대에는 MC 박남춘 향기의 진행으로 황민우, 황민호 형제 트로트 가수는 물론 효녀 가수 현숙, 소명 등이 초대가수로 초청되어 대회를 한층 뜨겁게 달굴 것으로 기대되고 있으며 본선 무대는 실버iTV와 트로트iTV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 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