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왕동 Live on-퇴근 후, 밴드’ 참여자 모집

시흥 시민의 생활음악동아리 활동을 지원하는 프로그램

함미해 | 기사입력 2023/07/13 [16:09]
함미해 기사입력  2023/07/13 [16:09]
‘정왕동 Live on-퇴근 후, 밴드’ 참여자 모집
시흥 시민의 생활음악동아리 활동을 지원하는 프로그램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함미해 기자] 

  © 주간시흥

시흥시는 오는 87일부터 총 3개월간 시흥문화발전소 창공에서 정왕동 Live on-퇴근 후, 밴드를 운영한다.

 

 

정왕동 Live on-퇴근 후, 밴드는 시흥 시민의 생활음악동아리 활동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참여자는 악기 및 합주 수업을 받고, 지역 활동의 첫 무대를 경험하게 된다.

 

진행되는 프로그램은 악기합주2가지 교육으로 이뤄진다. 악기 교육 프로그램은 드럼 베이스 기타 건반 등 악기별 전문 멘토를 통해 일반인이 보다 쉽게 연주 가능한 맞춤형 수업으로 진행된다.

 

합주 교육 프로그램은 악기 교육 프로그램 참여자와 보컬로 구성된 단체 수업이다. 개인의 음악 취향을 반영한 팀 편성과 연주 난이도를 고려한 편곡을 통해 생활음악동아리 활동의 기반을 다지게 된다. 7회의 악기 수업과 8회의 합주 클래스에 이어, 오는 10월에 한차례 공연을 진행한다.

 

시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시민들이 악기 연주를 매개로 지역 공동체를 경험하고, 밴드 활동을 통해 삶에 활력을 얻길 바란다고 전했다.

 

프로그램 참여를 희망하는 시민은 7141530분부터 선착순으로 신청할 수 있다. , 기타와 베이스 프로그램은 반드시 악기를 소지한 사람만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시흥문화예술 공식 블로그 및 시흥문화발전소 창공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사항은 시흥문화발전소 창공(031-430-0169)으로 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