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박영규 기자]
시흥시는 아동의 꿈과 성장을 지원하고자 조성한 ‘시흥아이꿈터’의 7월 문화교육 프로그램 참여자를 모집한다.
지난 5월 31일 개관한 ‘시흥아이꿈터(시흥시 은계로 240, 은계1어울림센터 3~4층)’는 배움꿈터, 요리꿈터, 영유아쉼터와 공유공간인 스터디룸과 파티룸, 공공형 실내 놀이터로 구성돼 있다. 영유아부터 성인까지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운영 시간은 평일 10시~20시, 토요일 10시~18시까지며, 일요일과 법정공휴일은 휴관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유아와 초등학생이 다양한 식재료에 대해 배우고 영양을 조화롭게 유지하는 ‘바른 먹거리 만들기’ ▲주말에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원데이 쿠킹 클래스’ ▲자세와 체형 교정의 효과가 높은 ‘성인 발레’ ▲영아를 위한 ‘오감인지놀이터’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프로그램 수강 신청은 은계1어울림센터 통합예약사이트(http://www.shsi.or.kr)에서 선착순으로 접수 중이다. 수강비는 프로그램별 상이하다. 자세한 사항은 통합예약사이트에서 확인하면 된다.
한편, 시흥아이꿈터 프로그램은 매월 신규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전월 19일부터 온라인 선착순 접수를 시작한다. 접수 문의는 시흥도시공사 체육시설1부(031-310-7840~1)로 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