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박승규 기자]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경기미래교육파주캠퍼스가 원어민과 함께하는 창작 영어 뮤지컬 ‘보물찾기’, ‘아틀란티스’ 등 2개를 온라인 동영상과 학습자료(교재)로 제작해 경기도 내 학교와 기관에 무료로 배포한다.
영어 뮤지컬 콘텐츠는 온라인 공간인 경기도평생학습포털(GSEEK), 경기도 사이버도서관, 경기미래교육파주캠퍼스 유튜브 등 6월 말부터 순차적으로 게시해 경기도민에게 영어 뮤지컬 학습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영어 뮤지컬 ‘보물찾기’는 릴리, 레오, 포피, 토니 4명의 주인공이 보물을 찾으러 떠나는 여행에 관한 이야기이며 ‘아틀란티스’는 마법의 수중도시의 테오 왕자의 진정한 사랑 이야기를 다룬 것으로 원어민들의 춤과 노래 등 즐길 수 있는 볼거리가 다양하다. 영어가 어려운 아동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자막, 무자막 버전도 함께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경기미래교육파주캠퍼스 누리집(https://www.gill.or.kr) 공지 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기미래교육파주캠퍼스에서는 2020년도부터 현재까지 매년 새로운 영어 뮤지컬을 기획하고, 온라인콘텐츠로 제공함으로써 다양한 문화 활동을 도민에게 지원하고 있다.
남양호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장은 “교육생들의 만족도가 높은 원어민 영어 뮤지컬을 온라인 교육콘텐츠로 제작하고 관련 학습자료도 제공해 사전․사후 학습을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의의가 있다. 무료로 제공되는 만큼 누구나 부담 없이 질 좋은 영어 콘텐츠를 접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