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연금공단, ‘믿음이와 동행이’

“우리동네 캐릭터 대상” 본선 진출

유연숙 | 기사입력 2022/08/31 [13:45]
유연숙 기사입력  2022/08/31 [13:45]
공무원연금공단, ‘믿음이와 동행이’
“우리동네 캐릭터 대상” 본선 진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공무원연금공단(이사장 황서종)은 공단 마스코트 믿음이와 동행이가 '우리동네 캐릭터 대상' 본선에 진출했다고 31일 밝혔다.

“우리동네 캐릭터 대상”은 우리나라, 우리지역의 정책, 관광, 축제 등을친근하고 재미있게 알리기 위해 지역, 공공 캐릭터를 발굴하고 홍보할 목적으로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에서 주관하는 캐릭터 대회로 매년 총 10개 캐릭터를 선정해 시상한다.

믿음이와 동행이는 국민과 공무원 가족의 행복하고 안정된 미래를 지키는열정적인 슈퍼 히어로와 행복을 전파하는 그의 파트너 황금앵무새를 모티브로하여 지난해 개발된 공단의 캐릭터로 110개 기관이 참가한 이번 제5회 우리동네 캐릭터 대상에서 치열한 예선을 뚫고 본선에 올라 대상에 도전한다.

본선은 국민투표, 서면평가, 전문가 심사 점수 합산을 통해 이뤄지며, 국민투표는“우리동네 캐릭터 홈페이지”(ourcharacter.kr)에서 9월 14일 오후 2시까지 진행된다.

공단은 믿음이와 동행이를 알리고 투표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경품 이벤트를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투표 및 이벤트 참여 방법은 공단 홈페이지 및 블로그(https://blog.naver.com/geps_hongbo/222857947854)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단 관계자는“믿음이와 동행이가 공단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많은 응원과 투표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주간시흥



[유연숙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