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 어버이날 맞아 시립어린이집에서 감사마음 전해

“할아버지 할머니께 전하는 특별한 영상편지”

유연숙 | 기사입력 2022/05/13 [13:50]
유연숙 기사입력  2022/05/13 [13:50]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 어버이날 맞아 시립어린이집에서 감사마음 전해
“할아버지 할머니께 전하는 특별한 영상편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관장 이선미, 이하 노인복지관)은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시립어린이집 8곳에서 어르신을 위한 후원품과 감사의 마음을 담은 영상을 전달받았다.

코로나 이전에는 아이들이 어버이날 행사에 참여해 재롱공연으로 어르신께 즐거움을 드렸으나, 대면 공연이 어려운 상황을 반영해 비대면 영상으로 대신했다. 메시지가 담긴 감사 영상, 트로트 재롱 공연 그리고 할아버지 할머니를 생각하며 정성껏 그린 그림 등 다양한 모습으로 인사를 드렸으며, 노인복지관은 영상을 모아 어르신께 전했다.

 

  © 주간시흥

 

영상에서 아이들은 ‘할머니 할아버지 사랑해요’ ‘오래오래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메시지를 전했으며, 귀여운 댄스 공연으로 어르신께 감동을 선물했다.

시립정왕1동어린이집 유미영 원장은 “어버이날을 맞아 8개의 시립어린이집과 원아들이 감사의 마음을 담아 준비했다”며 “재롱잔치 영상으로 소소한 즐거움이 되셨길 바라며, 다음에는 아이들이 어르신을 직접 만날 수 있길 기대한다. 늘 즐겁고, 건강하시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 주간시흥

 

이번 활동에 참여한 어린이집은 ▲시립능곡 ▲시립능곡7단지 ▲시립능곡9단지 ▲시립장현행복 ▲시립정왕1동 ▲시립장현풍경채센텀 ▲시립장현금강펜트리움▲시립시흥시청동원이며 사랑스러운 아이들의 영상은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 유튜브 채널(ON시흥시니어TV)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연숙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