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가족센터, 코로나 극복 꾸러미 배달 시작합

사회복지법인 복음자리와 너나우리연합봉사단 후원

유연숙 | 기사입력 2022/04/26 [14:01]
유연숙 기사입력  2022/04/26 [14:01]
시흥시가족센터, 코로나 극복 꾸러미 배달 시작합
사회복지법인 복음자리와 너나우리연합봉사단 후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시흥시가족센터(센터장 강은이)에서는 코로나19 확진판정을 받아 자택에서 자가격리 중인 사례관리 가정들에게 심심한 위로와 회복 염원을 담아 코로나 극복 꾸러미를 구성하여 비대면으로 전달하였다.

코로나19 극복 꾸러미는 갑작스럽게 자가격리를 들어간 가정들에게 기본적인 식생활을 유지할 수 있도록 액상 분유, 쌈장, 고추장, 햇반 등(사회복지법인 복음자리 후원)과 청정원 식료품 세트(너나우리연합봉사단 후원)로 구성했다.

 

  © 주간시흥

 

꾸러미를 받은 김OO씨는 “힘든 시기에 이렇게 챙겨주시어 큰 힘이 됩니다. 항상 감사한 마음으로 생활하겠습니다. 선생님들께서도 이 힘든 시기 건강 항상 조심하세요. 너무너무 감사합니다.”라며 고마움 가득한 마음을 전달했다.

통합사례관리팀은 후원 외에도 시흥시에 거주하는 가정 중 학업적 어려움, 경제적 어려움, 법률적 문제 등 여러 욕구를 함께 해결하고자 도움을 주고 있다.

문의는 시흥시가족센터 통합사례관리팀 070-4235-8262로 가능하다.

[유연숙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