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도시공사(사장 정동선, 이하 공사)는 오는 25일부터 시흥어울림국민체육센터와 정왕평생학습관 이용시민을 대상으로 효율적인 프로그램 운영을 위한 만족도 및 선호도 조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조사는 시설 운영에 대한 시민들의 만족도와 선호도를 파악하여 시민편의를 위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고 추후 프로그램 개편에 반영하고자 마련됐다. 시흥어울림국민체육센터는 시설환경 ‧ 프로그램 구성 및 내용 ‧ 직원 친절도 등 이용시민 만족도에 대한 의견을 청취하여 불편사항을 개선할 방침이다. 한편, 현재 아쿠아로빅 ‧ 소수레슨반 등 특화프로그램을 운영 중인 정왕평생학습관은 시민들이 선호하는 강좌(희망강좌) ‧ 강습요일/시간 등에 대한 선호도조사 결과를 토대로 프로그램 확대를 추진할 예정이다.
조사기간은 오는 25일부터 5월 13일까지 약 3주간 진행할 계획이다. 설문참여는 공사 대표 홈페이지 또는 SNS(카카오톡, 블로그, 네이버밴드) 채널 링크를 통해 접속하거나 시설 내 비치된 설문조사 안내문 QR코드를 통해 가능하다.
정동선 사장은“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되면서 수영 프로그램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이 다양해지고 있어 의견을 청취하여 반영하고자 한다.”라며 “시민 여러분들의 솔직한 의견을 담아 설문에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유연숙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