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벤처기업연수원, 지역사회 환경 보존 위한 식목행사

연수원 내·외부 고객과 함께 호두나무, 수국 등 50그루 식재

유연숙 | 기사입력 2022/04/05 [15:01]
유연숙 기사입력  2022/04/05 [15:01]
중소벤처기업연수원, 지역사회 환경 보존 위한 식목행사
연수원 내·외부 고객과 함께 호두나무, 수국 등 50그루 식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중진공) 중소벤처기업연수원은 식목일에 중진공파트너스(주)와 함께 연수원 내·외부 고객 20명과 함께 지역사회 환경보호를 위한 ‘식목 나무심기’ 행사를 5일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식목행사는 중진공 중소벤처기업연수원의 지역 사회 환경 보호 일환으로, 연수원 내 녹색환경 조성을 통해 지역사회 탄소중립에 기여하고자 추진했다.

이날 중진공 중소벤처기업연수원 임직원은 고객과 함께 호두나무, 수국 등을 50그루 심으면서, 지역사회 환경 보전에 대한 의미를 되새기는 시간을 가졌다.

중소벤처기업연수원은 이외에도 지역사회 공헌을 위해 경기도 코로나 19 경증치료센터 제공, 전기차 충전시설 개방, 경기도 안산 다문화 센터 지속적 후원 등의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노력들을 하고 있다.

지근영 중진공 중소벤처기업연수원장은 ‘경제적이고 공익적인 가치가 큰 산림자원을 잘 가꾸고 활용하는 것은 지역주민의 소득향상은 물론 맑고 깨끗한 자연환경을 후손에 물려주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사업이자 그린 사회공헌의 일환이다’라고 말하며 ‘우리 연수원은 2022년에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공헌하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밝혔다.

[유연숙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