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여성가족재단, ‘경기아이사랑 부모학교 동아리리더 양성교육’ 참여자 모집

박승규 | 기사입력 2022/03/22 [09:26]
박승규 기사입력  2022/03/22 [09:26]
경기도 여성가족재단, ‘경기아이사랑 부모학교 동아리리더 양성교육’ 참여자 모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웹포스터_최종  © 주간시흥


[주간시흥=박승규 기자] 

경기도여성가족재단이 효과적인 부모모임 운영을 위한 교육지원과 지속가능한 부모학습 문화 확산을 위해 ‘경기아이사랑 부모학교 동아리리더 양성교육’ 참가자 45명을 모집한다.

 

경기도에서 수탁받아 진행하는 ‘경기아이사랑 부모학교’는 핵가족화‧맞벌이‧한부모 등 가족 형태 다양화에 따른 맞춤형 부모교육 지원으로, 이번 동아리리더 양성교육 과정은 바람직한 자녀양육 문화 확대를 위한 부모모임 운영 관련 온‧오프라인 교육을 지원하는 내용이다.

 

3월 16일부터 4월 15일까지 부모 동아리(5인 이상)를 운영하고 있거나 계획 중인 도민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경기도여성가족재단 교육포털(http://edu.gwff.kr/)로 접수하며 동아리 리더 관련 자질, 경력, 신청 내용 충실도 등을 평가해 4월 25일 최종 선발한다.

 

선발자들은 온라인 교육(동아리리더 교육 1~5회차)과 오프라인 교육(공유회 2회)을 받게 된다. 기타 세부 일정과 프로그램과 관련한 사항은 재단 누리집(www.gwff.kr)을 참조하면 된다.

 

정정옥 경기도여성가족재단 대표이사는 “경기아이사랑 부모학교 동아리리더 양성교육에 관심 있는 도민들이 많이 참여해 지속가능한 부모학습 문화가 도 전체에 확산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