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연숙 기사입력  2022/01/13 [15:06]
거모동호남향우회, 거모종합사회복지관에 장학금 전달
아동·청소년을 위한 장학금 120만원 후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거모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재경, 이하 거모복지관)은 지난 12일 거모동호남향우회(회장 이태호)로부터 청소년 장학금 120만원을 후원받아 전달식을 진행했다.

거모동호남향우회는 2015년부터 거모복지관의 밑반찬서비스 식사배달을 시작으로 바자회, 김장김치 담그기, 아동·청소년 장학금 후원 등 다양한 지역사회 나눔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이태호 회장은 “장학금이 학생들의 신학기 준비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전달 소감을 밝혔고, 이재경 관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상황에서 나눔을 실천해주신 거모동호남향우회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장학금은 지역사회 내 아동·청소년의 건강한 성장 지원을 위한 치료비, 신학기 용품 구입비로 사용할 수 있도록 가정에 잘 전달하겠다.”며 감사인사를 전했다.

거모복지관은 경기먹거리그냥드림코너, 지역사회보호서비스, 노인맞춤돌봄서비스 등 지역사회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주민들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장학금 전달식을 계기로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 대한 나눔문화가 확산되어 지역주민들로 하여금 다양한 후원활동이 이루어지기를 기대한다. (※ 후원문의: 거모복지관 지역조직팀 031-493-6347)

 

[유연숙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