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민유진 기자]
12월 22일 (수) (사)수와진의 사랑더하기(이사장 안상수)에서 사랑의 산타꾸러미(고급겨울이불, 생활용품세트, 김세트, 참치세트, 방역용품세트, 수제초코파이세트 등) 100세트를 시흥시1%복지재단(이사장 성낙헌)(이하 ‘1%재단’)에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사)수와진의 사랑나누기는 인기가수 수와진의 안상진·안상수 형제가 2013년 11월 설립해, 심장병 어린이 돕기, 저소득층 지원을 위한 후원금 모금을 위한 문화공연 등, 다양한 문화복지사업을 전개하여 사회공헌사업에 기여하고 있다.
전달한 후원품은 동화산업(주)(대표 김종석)의 연계로 전달됐으며, 장애인복지시설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전달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곽성균 이사는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는 것은 매우 뜻 깊은 일이다. (사)수와진의 사랑더하기를 통해 따뜻한 나눔을 전달할 수 있어 기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전달식에 참석한 1%재단 천숙향 국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연말을 맞이해 따뜻한 나눔을 전달해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시흥시1%복지재단은 시흥시민의 후원금품을 접수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돕는 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기부 참여 희망 시 031)435-2351로 언제라도 접수가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