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6회 여성주간행사 일주일간 열려

“시흥여성! 가족친화적인 생명도시로 향하여”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1/06/27 [16:56]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1/06/27 [16:56]
제16회 여성주간행사 일주일간 열려
“시흥여성! 가족친화적인 생명도시로 향하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사)경기도여성단체협의회시흥지회(회장 손옥순)와 여성주간 추진위원회는 제16회 여성주간을 맞아 오는 7월 1일부터 7일까지 여성비전센터, 평생학습센터, 옥구공원, 작은자리종합사회복지관, 시청글로벌센터, 등에서 여성주간 행사를 펼치게 된다.

5일 여성비전센터 대강당에서는 여성주간 기념행사를 시립전통예술단 공연을 시작으로 기념식, 시립합창단공연, ‘끼’페스티벌, 시상 및 행운권추첨, 로비콘서트 등으로 마련한다.

2일에는 여성의 전화가 마련한 여성인건영화제가 열리며, 여성신문사의 시흥사랑 늠내길걷기, 3일에는 유노예술단의 어린이, 청소년유노예술제를, 4일 새터민 다문화가정 노래자랑, 6일 여성친화도시 협의체 워크숍, 영`유아를 위한 가족음악회, 여성주간영화상영 등 다채로운 행사가 마련되어 있다.
 
한편, 부대행사로 여성친화도시홍보부스로 시민자율카페가 운영되며, 환경정책과, 녹색성장과의 친환경에너지, 시흥시간호사회, 시흥희망의료생협의 건강부스, 여성인력개발센터, 시흥여성새로일하기지원본부의 일자리상담, 여성비전센터의 재활용바구니, 시흥시건강가정지원센터의 아이돌보미 홍보, 생명농업기술센터, 위생과의 연 상품홍보 등이 여성주간을 위해 알차게 준비됐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