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유진 기사입력  2021/12/02 [15:58]
㈜에스엘미러텍, 따뜻한 나눔 전달 사랑의 후원금품 전달
관내 저소득층을 위한 생계비·의료비 등으로 사용할 예정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민유진 기자] 

 

  © 주간시흥

 

11월 27일 ㈜에스엘미러텍(대표 최준영)에서 사랑의 김장김치(5kg) 43박스와 라면(24개입) 50박스, 모금함 모금액 73,770원을 시흥시1%복지재단(성낙헌 이사장)(이하 ‘1%재단’)에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에스엘미러텍은 자동차 아웃사이드미러 제조회사로 2019년부터 꾸준히 주변 이웃들을 위해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전달한 후원금품 중 직접 담근 김장김치와 라면은 관내 생활시설 및 공동생활가정에 전달했으며, 후원금은 관내 저소득층을 위한 생계비·의료비 등으로 사용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여한 최준영 대표는 “추워진 날씨 어려운 이웃들에게 적게나마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 적은 양이지만 도움이 필요한 곳에 잘 전달되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에 1%재단 천숙향 국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따뜻한 마음을 전달해주셔서 감사하다. 지역주민을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이 귀감이 된다.”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시흥시1%복지재단은 시흥시민의 후원금품을 접수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돕는 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기부 참여 희망 시 031)435-2351로 언제라도 접수가 가능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