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유진 기사입력  2021/12/02 [15:53]
시흥도시공사,「생활 속 에너지 절약 실천 챌린지」동참
에너지 절약 실천을 유도해 탄소 중립 실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민유진 기자] 

 

  © 주간시흥

 

시흥도시공사(사장 정동선, 이하 공사)는 ‘대한민국 탄소중립 2050’ 정책에 적극 호응하며, 일상생활 속 에너지 절약 실천 유도를 통해 기후 위기에 적극 대응하고자 ‘생활 속 에너지 절약 실천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2일 밝혔다.

 

‘생활 속 에너지 절약 실천 챌린지’는 전자 타이머 콘센트 사용으로 낭비되는 냉온수기 등 전자제품 대기전력을 차단하고, 에너지 효율 1등급 제품 우선 구매 등의 에너지 절약 실천을 유도해 탄소 중립을 실천하기 위한 릴레이 캠페인이다.

 

지난 9월 8일 양승조 충남도지사 및 15명의 시장·군수로부터 시작된 이번 챌린지에 공사는 의왕도시공사 이원식 사장의 지명으로 참여하게 됐다.

 

정동선 사장은 “일상생활에서 사용하지 않는 플러그는 뽑아 두고, 불필요한 조명은 끄는 등 작은 실천으로도 환경을 보호할 수 있다.”며 “전 세계적으로 기후 위기가 화두가 되고 있는 만큼 우리 공사 전 임직원도 에너지 절약에 동참해 ESG경영 실천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