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과 사랑을 담고 달리는 두바퀴 축제

시흥시 지역아동센터 자전거축제 개최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1/06/21 [19:12]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1/06/21 [19:12]
꿈과 사랑을 담고 달리는 두바퀴 축제
시흥시 지역아동센터 자전거축제 개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     © 주간시흥
 
시흥시지역아동협의회(회장 정경)는 지난 11일 시흥시지역아동센터 이용아동 및 학부모를 위한 제1회 자전거 축제를 정왕체육공원에서 개최했다.

이날 자전거 축제는 지역아동센터 이용아동과 가족이 함께 참여하여 즐기는 사랑과 화합의 자리가 되었으며, 장애, 비장애 아동들이 한데 어울리며 건전한 시민사회의 참여로써의 역할을 감당하는 뜻 깊은 자리였다.

500여명의 아동과 학부모 및 다문화 가정이 함께한 이번 축제에 국민체육진흥공단 시흥지원에서 사랑의 자전거 46대를 전달했으며, 시흥YMCA, 자전거포럼, 1%복지재단, 시화종합병원, 센트럴병원, 군서마을 상인번영회, 자전거동호회, (주)에어프로덕츠코리아가 후원을 함께 했다.

기념식과 아동대표 2인의 선서로 시작한 이번 자전거축제는 내빈과 함께 달리기, 가족,이웃과함께 달리기, 단체줄넘기,건강거북이 걷기대회 등 다채롭게 마련되었으며, 보물찾기 등 가족과 함께 즐거운 한때를 보낼 수 있는 시간이 됐다.

이날 축제를 위해 자원봉사자70여명이 함께 했으며, 시흥시생활체육자전거연합회 회원50여명이 참여해 행사를 빛냈다.                              
 

박경빈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