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유진 기사입력  2021/11/19 [11:15]
장곡동, 저소득 이웃 위한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 추진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는 데 힘모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민유진 기자] 

 

  © 주간시흥

 

장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채화기, 공공위원장 김송진)와 장곡동 유관단체, 장곡대우3차아파트 봉사단은 지난 17일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통해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는 데 힘을 모았다.

 

특히, 이번 김장나눔 행사는 장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장곡동 유관단체(통장협의회, 주민자치위원회, 주민참여예산위원회, 자원봉사지원단, 체육회, 청소년지도협의회)가 함께 힘을 보태면서 유관단체 간의 협동이 더욱 빛을 발했다.

 

이날 정성스럽게 담가 포장한 1,800kg가량의 김장김치는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 194가구와 관내 경로당 및 복지관에 전달돼 든든한 힘이 돼주었다.

 

채화기 장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추운 날씨에도 기꺼이 참여해주신 장곡동 유관단체 및 자원봉사자 모두에게 감사드리고, 모쪼록 어려운 이웃에게 나눔의 정이 느껴지는 따뜻한 겨울의 시작이 되었으면 한다”고 희망했다.

 

이웃에게 직접 ‘정성’을 전달할 수 있는 행사를 추진하게 돼 더 뜻깊다고 밝힌 김송진 장곡동장은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는 장곡동을 만들어 가겠다”고 다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