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모범음식점 간담회 실시

음식문화개선, 좋은식단실천 결의해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1/06/13 [18:35]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1/06/13 [18:35]
시흥시 모범음식점 간담회 실시
음식문화개선, 좋은식단실천 결의해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는 관내 모범음식점 영업주 125명이 참여하는 간담회를 지난 10일 시흥시청 글로벌센터에서 마련하고 음식문화개선 및 좋은 식단 자율실천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시흥시 관계자는 외식업계를 리더하고 있는 우리시의 모범음식점이 최근의 어려운 경제상황에도 불구하고 더욱 모범적인 운영을 해나가도록 독려하고, 영업활성화 방안 모색 및 영업주 의견을 수렴하는 자리를 마련함으로써 건강한 음식문화의 정착을 도우기 위해 간담회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구제역 등으로 인한 현상으로 각종 식품들의 가격상승으로 음식점업의 운영이 최악이 상황인 것을 감안할 때 이중고를 겪고 있다고 판단해 위기를 기회로 삼아 어려움을 해결토록 한다는 데 의의가 있다.

시흥시는 이날 간담회에 참여한 영업주들에게 Once Food 인센티브 물품으로 수저 소독고 및 휴대용 염도계를 각각 지급했다.
현재 시흥시 외식업은 104명당 1개 업소로 점차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박경빈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