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동행기부 통해 정왕3동에 전한 이웃사랑

가맹점이 기부의사를 밝히면, 같은 양의 물품 지원하는 캠페인진행

민유진 | 기사입력 2021/11/16 [12:00]
민유진 기사입력  2021/11/16 [12:00]
이마트24, 동행기부 통해 정왕3동에 전한 이웃사랑
가맹점이 기부의사를 밝히면, 같은 양의 물품 지원하는 캠페인진행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민유진 기자] 

 

  © 주간시흥

 

이마트24 본사(대표 김장욱)와 이마트24 시흥새피앙점(가맹주 박창호)이 지난 15일 정왕3동 행정복지센터에 60만 원 상당의 생필품을 기부하며 온정을 나눴다.

 

현재 이마트24 본사는 가맹점이 기부의사를 밝히면, 같은 양의 물품을 지원하는 ‘동행기부 캠페인’을 시행 중이다.

 

이번에 이마트24 시흥새피앙점은 이마트24 본사와 함께 따뜻한 마음을 모아 동 행정복지센터에 취약계층을 위한 라면과 두루마리 휴지, 김 등을 지정기탁했다.

 

박창호 이마트24 시흥 새피앙점 점주는 “날씨가 추워지면서 소외된 이웃에게 나눔을 실천하고자 후원하게 됐다”고 밝히며, “앞으로도 정왕3동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홍승일 정왕3동장은 “저소득 취약계층과 복지사각지대에 놓여 있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배부 가정을 엄선해 더불어 살아가는 정왕3동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