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의 산타, 매화동 오르미산악회 봉사단의 연이은 후원

매화동 복지서비스 발전을 위하여 꾸준히 앞장서

민유진 | 기사입력 2021/11/15 [16:27]
민유진 기사입력  2021/11/15 [16:27]
11월의 산타, 매화동 오르미산악회 봉사단의 연이은 후원
매화동 복지서비스 발전을 위하여 꾸준히 앞장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민유진 기자] 

 

  © 주간시흥

 

매화동 오르미산악회 봉사단(회장 김영민)은 지난 11일 매화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 맞춤형복지팀에 백미(10kg) 30포와 라면 (40개입) 30박스를 기부했다. 지난 2016년부터 6년째 이어지고 있는 인연이다.

 

오르미산악회 봉사단은 2011년 창단해 매년 정기적으로 기부활동을 하며, 지역 내 나눔 문화 확산에 동참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매화도서관 앞 화단 가꾸기 운동, 저소득 청소년을 위한 컴퓨터·장학금 지원 사업, 독거노인· 장애인을 위한 집 청소 및 주거시설보수 지원 등 매화동 복지서비스 발전을 위하여 앞장서고 있다.

 

오르미산악회 봉사단 김영민 회장은 "지역 내 소외된 이웃들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되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할 수 있어 감사하게 생각한다. 도움을 필요로 하는 시민들의 등대가 되고자 하는 마음으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며 “오르미산악회 봉사단의 작은 실천이 나눔 문화 확산으로의 들불처럼 번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매화동 행정복지센터 남택원 동장은“해마다 아낌없는 성원을 베풀어 주셔서 감사드리며, 이런 뜻깊은 모임이 오랫동안 유지되었으면 좋겠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