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민유진 기자]
시흥도시공사(사장 정동선, 이하 공사)는 오는 23일부터 시흥시 유료 공영주차장 53개소 일일이용 고객의 자동감면을 위한 인터넷 사전신청을 개시한다고 밝혔다.
바로패스란 감면대상인 고객이 공영주차장 이용 시 매번 증빙을 제시해야하는 번거로움을 해소하고자, 한 번의 사전 등록으로 증빙 제시 없이 자동 감면 적용되는 새로운 주차서비스이다.
11월 23일부터 12월 18일까지 월정기권 홈페이지(parking.shsi.or.kr)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접수된 차량정보는 12월 22일 부터노상주차장을 제외한 전체 53개 유료 공영주차장에 점진적으로 적용될 예정이다.
다만, 시흥시민의 경우 경차와 전기차・저공해(1종, 2종만 해당) 차량은 자동 등록되며, 경증 장애인 및 두 자녀 이상의 다자녀의 경우에만 인터넷으로 직접 신청해야 한다.
정동선 사장은 “바로패스 도입으로 공영주차장을 이용하는 많은 고객들의 편의가 증진될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앞으로도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불편함이 없도록 시스템 및 환경 개선에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월 정기권 홈페이지 또는 공사 교통사업팀(031-488-6877, 6993)으로 문의하면 자세한 사항을 안내 받을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