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유진 기사입력  2021/11/08 [15:00]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 위드코로나에 함께하는 11월 기획행사 마련
‘문화공연 및 저자특강 접종완료자 사전신청’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민유진 기자] 

 

  © 주간시흥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이선미 관장, 이하 노인복지관)은 위드코로나에 발맞춰 어르신을 위한 기획행사를 개최한다. 그동안 온라인으로 만나봤던 문화공연을 노인복지관에서 생생하게 즐길 수 있게 됐다.

 

위드코로나 시작과 함께 노인복지관은 문을 열고 프로그램실을 개방하고 대면으로 평생교육 수업을 확대 운영하며 일상회복의 단계를 순차적으로 밟아가고 있다. 이번 마련된 기획행사도 어르신이 맞는 새로운 일상을 응원하고 지원하는 자리로 의미가 있다.

 

11일 진행되는 시흥예총과 함께하는 거리예술제는 세대통합 ‘마음을 잇다’ 주제로 이종희 아나운서 사회로 가수 배일호, 경기민요 김민정, 전통창작그룹 한비, 싱어송라이터 김재수가 출연한다.

 

17일, 발레콘서트는 해설과 함께 보는 명작발레로 명성황후, 탈리스만과 돈키호테, 호두까기인형 등의 작품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18일, 시흥예술단의 공연은 흥이 절로 나는 신나는 공연으로 사랑과 위로의 콘서트로 펼쳐질 예정이다.

 

더불어 저자특강도 준비했다. 세대공감을 주제로 박인만 저자 <다시 태어나도 제 부모님이 돼 주실 수 있나요?>, 박현 저자 <나이가 들어도 엄마는 예쁘네> 특강이 진행된다.

 

 

행사는 접종 완료자(2차 접종 후 14일 경과)의 경우 참여할 수 있고 사전접수 진행된다. 선착순 모집으로 신청은 전화, 온라인을 통해 할 수 있다.

 

-홈페이지: shsenior.or.kr

-온라인접수: https://forms.gle/jCA2AfhkqkJAXpeL9

-문의/접수: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 031-404-310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