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예술단 창작뮤지컬,“빛나는 꿈을 꾸는 사람들” 온라인 송출

문화발전소 창공을 배경으로 한 가슴 따뜻한 ‘가족 뮤지컬’

민유진 | 기사입력 2021/11/03 [14:34]
민유진 기사입력  2021/11/03 [14:34]
시흥예술단 창작뮤지컬,“빛나는 꿈을 꾸는 사람들” 온라인 송출
문화발전소 창공을 배경으로 한 가슴 따뜻한 ‘가족 뮤지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민유진 기자] 

 

  © 주간시흥

 

시흥시가 주최하고 시흥예술단이 주관하는 ‘[시화] 빛나는 꿈을 꾸는 사람들’ 11월 12일부터12월 12일까지 유튜브 ‘생태문화도시 시흥’에서 송출된다.

 

[시화(詩花)] 빛나는 꿈을 꾸는 사람들은 2021년 시흥시 문화예술 창작 활동(우수재연) 작품으로, 문화발전소 창공을 배경으로 한 가슴 따뜻한 ‘가족 뮤지컬’이다. 

 

음악에 대한 꿈을 잊고 있었던 시흥스마트허브 사람들이 정왕동에 위치한 문화발전소 창공에서 열린 가수 오디션에 도전하며 펼쳐지는 따뜻하고 희망찬 이야기를 소재로 하고 있다.

 

기획 및 예술감독에는 함희경, 총연출에는 김거성, 안무감독 김도후, 제작감독 신상진, 조연출 고건호, 극본 최은영, 작곡 김준범, 무대진행 김예지, 반주에는 MMC밴드가 참여했다.

 

출연진으로는 국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뮤지컬 배우 정시윤, 정하은, 배준성, 윤영진, 최윤정, 임덕수, 임준성, 박찬우, 박은선, 함창규가 출연한다.

 

이번 공연은 전국 오디션을 통해 배역을 선정했으며, 전문배우 및 대학교 교수 등 실력 있는 배우들이 무대에서 펼쳐지는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온라인 공연으로 시민들을 만나게 된다.

 

관련 문의는 시흥예술단(031-313-0775)으로 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