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민유진 기자]
시흥시청소년재단 시흥시청소년수련관이 주최하는 2021 청소년프레젠테이션대회 Peson Of best Presenter (P.O.P)가 오는 11월 27일부터 시흥시청소년수련관 및 온라인에서 열린다.
이번 대회는 청소년들의 자기표현능력 향상을 위해 마련됐으며, 참가 대상은 관내 14세 이상 19세 이하 청소년들이 해당된다. 대회의 주제는 청소년들이 바라는 지역사회 및 미래를 그려보고 표현하고, 나아가 실현시키겠다는 의미에서 ‘우리가 바라는 우리사회’로 선정됐다.
참가팀은 선착순으로 15개 팀을 모집하며 모집기간은 10월 26일부터 11월 10일까지로 약 2주간 진행된다.
대회 진행 후 최고득점 3개 팀을 선발하며, 시흥시 청소년재단 대표이사상, 시흥교육지원청 교육장상, 시흥시청소년수련관장상 등이 수여된다. 부상으로 문화상품권 (최우수 20만원, 우수 15만원, 장려 10만원)도 지급된다.
행사는 위드 코로나 상황에 발맞춰 활동 장소 내 수용 인원을 준수하고, 참가자 대상 발열체크, QR코드 인식, 손소독 및 활동 장소 환기 등의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안전하게 진행한다.
이상화 시흥시청소년수련관장은 “해마다 진행해온 청소년프레젠테이션대회로 청소년들이 자신을 성장시키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라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자세한 사항은 시흥시청소년재단 홈페이지(www.shyouth.or.kr)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사항은 시흥시청소년수련관 특화사업팀(031-315-1890/내선2)으로 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