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산업진흥원(원장 김태정)은 시흥시 소재 우수 중소기업의 판로 확대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오는 11월 17일 시흥비즈니스센터 컨벤션홀에서 '2021 시흥시 소부장(소재‧부품‧장비산업) 비즈니스 구매상담회'를 개최한다고밝혔다.
이번 구매상담회는 사전 매칭된 관내 소부장 중소기업 40여개사(공급처)와 대기업 및 공공기관 등 20여개 기관(수요처)이 구매 및 납품조건 등에 대한 1:1 상담이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 당일 직접 참가가 어려운 기업 및 기관은 행사장에 구축된 온라인 화상회의 시스템을 활용한 화상상담도 지원될 예정이다.
한편, 행사장 내 정책자금, 수출 전문가 컨설팅 부스 운영도 예정되어, 행사장을 찾는 기업인의 경영 활동에 대한 궁금증도 해결할 계획이다.
시흥산업진흥원 김태정 원장은 “이번 구매상담회는 관내 중소기업- 대기업‧공공기관 등 간의 상생‧협력의 시발점이 될 것이다”며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의 실질적인 매출 신장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구매상담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시흥산업진흥원 홈페이지(www.sida.kr)를통해 확인 가능하며, 참가 신청은 구매상담회 신청 전용 홈페이지(siheung.micehub.com)에서11월 5일(금)까지 신청‧접수가 가능하다.
[유연숙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