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영규 기자 기사입력  2021/08/03 [21:45]
사회복지법인 시흥시사회복지협의회
사회복지전문자료실(능곡도서관) 도서기증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 

  © 주간시흥


시흥시사회복지협의회
(회장 리은주)는 지난 82일 능곡도서관(관장 김령희) 내 위치한 시흥시 사회복지전문자료실에 사회복지 관련 도서 204(환산액: 3,431,400)을 기증하였다. 시흥시사회복지협의회는 시흥시와 시흥시 사회복지전문자료실 개설 협약을 체결한 2010년부터 도서기증 및 홍보를 통해 사회복지전문자료실을 지원하고 있다.

이번에는 특히 사회복지협의회에서 사회복지 관련 출판사들에게 직접 협력을 요청하여 <학지사>, <집문당>, <도서출판 어가>, <인간과 복지> 네 곳으로부터 시흥시의 사회복지 종사자 및 사회복지학 전공자들에게 필요한 최신 대학교재 등의 사회복지 도서를 기증받았다.

리은주 시흥시사회복지협의회 회장은 이번 도서기증을 통해 시흥시민의 사회복지에 대한 관심과 자료 접근성이 증대되길 기대한다며 어려운 경제상황 속에서도 선뜻 도서기증에 참여해준 출판사들과 지난 10년간 사회복지전문자료실 운영에 힘써온 능곡도서관 측에 감사를 전했다.

시흥시사회복지협의회가 기증한 도서는 서고에 비치되기 전 능곡도서관 (2층 멀티미디어실 내) 사회복지전문자료실에 일정 기간 전시되어 시민을 맞을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