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지난 7월 29일, ㈜케이비시스템(대표 이도근)은 정왕본동 행정복지센(동장 오을근)를 방문해 정왕본동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후원금 102만 원을 기탁했다.
㈜케이비시스템은 시흥시 정왕본동 봉우재에 위치한 전기제어장치 제조업체다. 봉우재에 위치한 7개 기업 대표로 구성된 후원 모임인 봉우재나눔회를 통해 정왕본동 어려운 이웃을 위해 매월 라면 20박스를 정기 후원하고 있으며, 지난 연말에는 봉우재나눔회 이름으로 190만원 상당의 라면 100박스와 빵 15박스를 후원하기도 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오을근 정왕본동장과 이도근 ㈜케이비시스템 대표, 봉우재나눔회 관계자(㈜한강푸드 정태복 대표, 이화부동산 안재광 대표)가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기탁받은 후원금은 시흥시 1%복지재단을 통해 관내 생활이 어려운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이도근 ㈜케이비시스템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지역경제 여건으로 모두가 힘든 시기이지만 주변의 어려운 이웃분들에게 작은 힘이라도 보태고 싶은 마음에 나눔을 실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오을근 정왕본동장은 “봉우재나눔회를 통한 정기후원도 너무나 고마운 일인데 이렇게 지역사회를 위해 적극적으로 나눔을 실천해주심에 감사드린다”며 “마련해 주신 후원금은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세심히 챙기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