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유진 기사입력  2021/07/29 [13:31]
시흥교육지원청, 2021.9월 개교 신설유치원 합동 점검 실시
각 부서별 건물, 교실 등 개교 대비 전반적인 현황 점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 주간시흥

 

시흥교육지원청(교육장 조동주)은 지난 7월 28일(수) 2021학년도 9월 개교를 앞둔 은계유(15학급), 시흥가온유(13학급), 빛가람유(13학급)의 신축공사 현장을 찾았다.

 

이날은 각 부서에서 9월 개교 대비 건물, 교실, 급식실 등 전반적인 외ㆍ내부 공사 현황을 점검하고 개교에 차질이 없도록 공사 관계자를 격려하고자 공사현장에 방문하게 되었다.

 

  © 주간시흥

 

그동안 시흥교육지원청에서는 원활한 개교 대비를 위해 매주 공사 진행상황을 확인하고 모니터링하였으며 수시로 개교 추진 관련 업무협의를 한 바 있다.

 

시흥교육지원청 조동주 교육장은 이번 합동점검을 통해 얼마 남지 않은 개교가 원활하고 적기에 이뤄질 수 있길 바라며, 유아들이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철저히 준비해달라고 각 부서에 당부하였다.

 

한편 이번 신설유치원은 은계지구(은계유), 장현지구(빛가람, 시흥가온유)에 각각 위치해있어, 기존 도심 지역과 원거리에 위치한 택지지구의 유아 학습권 개선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