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제일모터체인(대표 김정호)과 ㈜하연네트웍스(대표 정승호)은 지난 7월 28일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사랑의 후원품 KF-AD 마스크 각 150,000장과 50,000장을 시흥시1%복지재단(이사장 성낙헌)(이하 ‘1%재단’)에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제일모터체인은 산업용 제품을 공급하는 업체로, 최고의 제품과 앞선 기술을 기반으로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모터분야 및 감속기분야의 전문기업이다.
㈜하연네트웍스는 친환경 음식물처리기 전문기업으로 업소용 음식물처리기, 자동투입 리프트, 그린수소발생장치, 주방용 세제 등 지구환경을 먼저 생각해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여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또한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보다 나은 기술개발을 끊임없이 연구하고 새롭게 준비하고 있다.
이번에 전달한 후원품은 KF-AD 마스크 150,000장으로 시흥시청 대중교통과로 연계해 시흥지역에서 근무하는 버스와 택시 등 대중교통 종사자들에게 전달해 코로나19 방역을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
이에 시흥시1%복지재단 천숙향 사무국장은 “더워지는 여름 더 기승부리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중교통 종사자분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