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투네이처(대표 정용원)은 지난 7월 23일 사랑의 후원품 유아용 컵 4,500개를 시흥시1%복지재단(이사장 성낙헌)(이하 ‘1%재단’)에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투네이처는 친환경 주방용품 및 유아용품 그 외, 기타 플라스틱 제품 제조업체로 친환경 옥수수 소재로 만든 빨대, 유아용 식판, 블록 등을 제조 하고 있다. 또한 기어로봇 엠블록 등 기업에서 만든 제품 및 자료를 유치원과 어린이집에서 교구재로 사용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세계교육문화원으로 유아 식기를 기부하며 사회공헌활동을 활발하게 이어나가고 있다.
이번에 전달한 후원품은 관내 다문화복지시설, 아동복지시설, 장애인복지시설 및 종합복지관, 흥부네 책 놀이터와 시흥시푸드뱅크마켓센터, 시흥시민대학으로 연계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전달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여한 ㈜투네이처 정용원 대표는 “돈을 번만큼 나누는 게 중요한 것 같다.”라며, “꼭 필요한 곳에 전달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시흥시1%복지재단 차지훈 주임은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시흥시1%복지재단은 시흥시민의 후원금품을 접수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돕는 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기부 참여 희망 시 031) 435-2351로 언제라도 접수가 가능하다.친환경 031) 435-2351로 언제라도 접수가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