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테크생활건강(주), 사랑의 이동식 에어컨 전달

꾸준한 나눔 실천으로 지역사랑 앞장

박영규 기자 | 기사입력 2021/07/29 [07:01]
박영규 기자 기사입력  2021/07/29 [07:01]
한테크생활건강(주), 사랑의 이동식 에어컨 전달
꾸준한 나눔 실천으로 지역사랑 앞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 

  © 주간시흥




716한테크생활건강()(대표 윤진수)에서 사랑의 후원품 에어컨 2(1,100,000원 상당)시흥시1%복지재단(이사장 성낙헌)(이하 ‘1%재단’)에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한테크생활건강()(대표 윤진수)는 피톤치드 관련 제품을 8년에 걸쳐 선보인 대표적인 건강생활가전 전문기업이자 캐리어 본사인증 온라인 공식 직영판매업체로서, 시흥시1%복지재단 나눔 기업 121호점으로 꾸준히 지역사회를 위한 따뜻한 나눔 활동을 활발히 해 모범이 되고 있다.

전달한 후원품은 학대피해아동에게 보호와 치료, 양육서비스 등을 제공함으로써 심신의 회복과 원 가정 복귀를 지원하는 시흥시학대피해아동쉼터로 연계해 무더위에 어려움을 겪는 아동들에게 전달했다.

한테크생활건강() 윤진수 대표는 지속적으로 지역 이웃들과 함께 나눌 수 있는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이번 후원품을 통해 더운 여름, 아이들이 더욱 힘을 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이에 시흥시1%복지재단 천숙향 사무국장은 흔쾌히 아동들을 위해 따뜻한 관심과 사랑 보내주셔서 감사드린다. 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아이들이 무사히 여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