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도시공사, 공원이용객 양산 무료 대여서비스 시행

갯골생태공원∙배곧한울공원∙선사유적공원 시설 대상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21/07/16 [12:41]
주간시흥 기사입력  2021/07/16 [12:41]
시흥도시공사, 공원이용객 양산 무료 대여서비스 시행
갯골생태공원∙배곧한울공원∙선사유적공원 시설 대상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시흥도시공사(사장 정동선)가 관리하는 갯골생태공원과 배곧한울공원, 오이도 선사유적공원에서 오는 7월 16일부터 10월 31일까지 양산 무료 대여서비스를 실시한다.

이번 대여 서비스는 올여름 평균기온이 평년보다 높을 것으로 전망됨에 따라 안전하고 쾌적한 공원 이용을 도모하기 위해 추진하게 되었다. 양산 사용 시 뜨거운 태양 볕에서 체감온도를 최대 10도까지 낮출 수 있어 온열질환 예방에 효과적이며, 자연스러운 생활 속 거리두기도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대여를 희망할 경우 공원 이용객 누구나 신분증 지참 후 배곧한울공원 및 선사유적공원 운영사무실, 갯골생태공원 인포센터에서 대여 및 반납하면 된다. 대여 가능 시간은 공휴일 포함 월요일부터 일요일, 오전 10시 ~ 오후 17시까지다. 자세한 사항은 공원레저팀 공식블로그(https://blog.naver.com/gaetgolpark6900)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동선 사장은 “코로나19 및 무더위 속에서도 공원을 찾아주시는 많은 분께 감사드리며, 안전하고 쾌적한 공원 이용을 돕기 위해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모색하겠다.”고 전했다.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