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명석학원이 2021년 꿈나무 장학생을 7월 15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코로나19가 지속되면서 가계 환경 변화에 따라 학습에 어려움을 겪는 학생이 많아지고 있다. 이에 명석학원은 학업 의지는 충만하지만, 기회가 주어지지 않는 학생이 학업을 이어갈 수 있도록 자체적으로 지원을 해왔다.
15년 동안 변함없는 성원에 힘입어 성장해온 명석학원은 지역 사회에 작은 힘을 보태 코로나19를 극복하고자 하는 취지로 장학생을 선발한다.
꿈나무 장학생은 학원 수강 여부와 무관하게 △학교 내신 우수성 △자발적 학업 의지 △가계 상황의 자격 요건만 충족하면 누구든지 신청할 수 있으며, 장학 규모는 총 300만원으로 3명을 선발한다.
주진경 학원장은 “명석학원이 성장할 수 있던 필수 요소는 학생이 선생님을 믿고 따라와 준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장학생 제도를 통해 우수 학생이 가정 형편으로 학업을 포기하지 않도록 해 지역 사회에 명석학원이 받은 성원을 환원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명석학원은 2007년 개원해 2019년 서울숲 캠퍼스로 확장했으며, 성동구 교육 관련 업계에서 명석학원만의 경쟁력을 키우기 위해 우수한 전임 선생님과 학생 개개인에 맞춘 맞춤형 지도를 통해 2021학년도 재학생 80%가 인서울 주요 대학에 진학하는 입시 결과를 이뤄냈다.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나 공식 블로그를 참고하면 된다.
<명석학원 대표원장>
명석학원 개요
성동구 입시의 자존심인 명석학원은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1% 강사진, 확실한 성적 향상을 목표로 서울대, 고려대, 연세대, 외대 등 전문 강사진을 구성으로 한 중·고등 입시 전문 학원이다.
명석학원 블로그: https://blog.naver.com/mshw12
웹사이트: http://mshw.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