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농수산진흥원, ‘친환경 간편 도시락’ 출시 앞두고 품평단 모집

친환경 간편식 시제품 평가를 위한 품평단 50명 선정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21/06/28 [15:06]
주간시흥 기사입력  2021/06/28 [15:06]
경기도 농수산진흥원, ‘친환경 간편 도시락’ 출시 앞두고 품평단 모집
친환경 간편식 시제품 평가를 위한 품평단 50명 선정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사진자료)간편식+안내+포스터  © 주간시흥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경기도농수산진흥원이 9월 말 출시를 앞둔 ‘친환경 간편 도시락’의 시제품 품평단을 7월 12일까지 모집한다.

 

진흥원은 경기도산 친환경 농산물을 주원료로 한 도시락 형태 간편 조리 식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친환경 포장재 등을 적용해 환경친화적인 건강한 먹거리 확대를 겨냥했다.

 

정식 제품 출시에 앞서 1인 가구, 식품 관련 종사자 등 제품 평가에 적합한 소비자 50명을 연령대와 가구 형태 등을 고려해 선발한다. 품평단 신청은 안내 자료 QR 코드 혹은 신청페이지(http://m.site.naver.com/0OBat)로 접속하면 된다. 선발된 품평단에는 간편식 세트를 가정으로 배송해 평가하도록 한다.

 

참여 독려를 위해 품평단 신청자 선착순 200명에 경기농식품 온라인몰 ‘마켓경기’의 3,000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선정된 50명 품평단에는 ‘마켓경기’의 2만원 상품권을, 우수품평자로서 추가 평가에 참여하면 최대 10만원까지 지급한다.

 

추후 개선사항이 반영된 제품은 7월 말 개발을 완료하고, 이르면 9월 말 경기도 공공시설 등에 공급할 계획이다.

 

경기도농수산진흥원 관계자는 “지난해 경기도산 친환경 감자를 이용한 간편식 ‘구운감자’를 개발해 주목받은 바 있다”며 “올해 간편식 세트를 출시하면서 개발 매뉴얼도 발간하는 등 친환경 농산물 활용방안을 더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