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화MTV 해양레포츠 복합스트리트몰

’시화MTV 보니타가’ 6월 분양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21/06/22 [06:29]
주간시흥 기사입력  2021/06/22 [06:29]
시화MTV 해양레포츠 복합스트리트몰
’시화MTV 보니타가’ 6월 분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 딥다이빙풀 등 다양한 레포츠시설 조성되는 해양레포츠 복합스트리트쇼핑몰 

- 시화MTV 최중심 입지… 세계 최대 규모 인공서핑장 ‘웨이브파크’와 시너지 효과 기대

  © 보니타가 조감도 주간시흥


㈜지에이건설(대표이사 정치관)은 6월 경기도 시흥시 시화멀티테크노밸리(이하 시화MTV)‘거북섬 해양복합단지’에 복합 상업시설 ‘시화MTV 보니타가’를 분양한다고 밝혔다.

시화호 북측 간석지에 위치한 시화MTV는 첨단∙벤처업종 등 지식기반산업들과 관광∙휴양∙레저 등 여가기능을 결합시킨 복합산업단지 조성으로 주목받고 있는 택지지구다. 이 중 ‘거북섬 해양복합단지’는 전국 최대 규모의 해양 레포츠단지로, 지난해 개장한 세계 최대 규모의 인공서핑장 ‘웨이브파크’를 비롯해 해양생태과학관 등 다양한 프로젝트 개발이 진행 중이다.

‘시화MTV 보니타가’는 웨이브파크 바로 앞, 시화MTV 최중심 입지인 시흥시 정왕동 시화MTV 스트리트몰2 위치에 들어서는 지하1층~지상3층 규모의 복합스트리트쇼핑몰이다.

건축설계 전문회사 현대종합설계건축사사무소가 설계에 참여해 딥다이빙풀, 인피니티풀, 아쿠아스파 등 웨이브파크와 시너지 효과를 이룰 다양한 해양레포츠 시설들을 조성한다. 또한 대한민국우수기업인대상 건설과 아파트부문 2관왕에 빛나는 지에이건설이 다양한 어트랙션들과 스페인 산세바스티안 스타일 디자인을 적용해 유럽 해안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테마 스트리트 몰 시공에 나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시화MTV 내 주거 배후수요 약 10만 여명과 더불어 주변 산업단지 종사자 약 40만 여명으로 추정되는 풍부한 배후수요도 주목할만 하다. 안산 고잔신도시, 송산그린시티, 인천 송도국제도시를 비롯한 경기 서남부 인접 지역에서 차량으로 이동 시 30분~1시간 내 이동이 가능해 대부도 관광객을 포함한 대규모 광역 수요 또한 기대되고 있다.

  © 시화MTV 보니타 투시도 주간시흥


사업지는 시화호 주변을 따라 조성된 시화나래둘레길과 인접해 위치하고 있으며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등 기반 시설 공사도 진행 중에 있다. 실제 이 구간이 개통되면 시화MTV에서 서울까지 1시간 이내로 이동 가능해 접근성이 크게 향상된다.

인근에 평택시흥 고속도로 남안산IC가 위치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영동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등을 연계 이용할 수 있다. 서울 지하철 4호선과 수인분당선이 지나는 오이도역이 가깝고 추후 오이도 연결선 트램(예정)과 신안산선 복선전철(예정)이 개통하면 교통여건은 더 개선될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시화MTV 보니타가’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724-2에 운영 중이다. 서울 서초구 반포동 722-37 범양빌딩 및 인천 연수구 송도동 171 더샵트리플타워 웨스트, 경기 시흥시 정왕동 2709 현장홍보관 등의 분양홍보관들도 함께 운영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