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6월 17일 홈그라운드베이스볼 야구단(대표 김소형)에서 성대환TV 토너먼트 야구대회 우승상금 1,000,000원을 시흥시1%복지재단(대표이사 서재열)(이하 ‘1%재단’)에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홈그라운드베이스볼 야구단(대표 김소형)은언제 어디서나 야구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야구문화 환경을 만들고, 대한민국 야구의 미래를 이끌어 갈 유소년 야구에 기여하고자 하는 곳으로, 야구를 통해 어린이들의 체력을 향상하고 건전한 체육문화조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에 전달한 후원금은 유튜브 채널 성대환TV의 토너먼트 야구대회 우승상금 1,000,000원으로, 시흥시1%복지재단의 지원 사업을 통해 지역의 도움이 필요한 곳에 사용할 예정이다. 또한 앞으로 진행할 토너먼트 야구대회 우승상금 역시 시흥시1%복지재단에 전달해 관내 도움이 필요한 지역주민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이에 시흥시1%복지재단 천숙향 사무국장은 “지역주민을 위해 아름다운 나눔을 실천해주신 홈그라운드베이스볼 야구단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라며 “선뜻 우승상금을 소외계층을 위해 후원해주신 홈그라운드베이스볼 야구단의 따뜻한 마음까지 전달하겠다.”라고 밝혔다.
시흥시1%복지재단은 시흥시민의 후원금품을 접수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돕는 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기부 참여 희망 시 031) 435-2351로 언제라도 접수가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