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지역신문협회·합동뉴스 '공동사업협약' 체결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1/02/25 [22:34]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1/02/25 [22:34]
전국지역신문협회·합동뉴스 '공동사업협약' 체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김용숙 중앙회장(우측)과 합동뉴스 구본철 대표이사가 협약서를 교환하며 악수를 나누고 있다.     © 주간시흥
전국지역신문협회·합동뉴스 '공동사업협약' 체결
사단법인 전국지역신문협회(중앙회장 김용숙)는 23일 민영통신 합동뉴스(대표 구본철)와 콘텐츠 및 마케팅 공유에 관한 '공동사업협약(MOA)'을 체결했다.
협약서에는 콘텐츠 확보를 위한 상호 협력은 물론 양사의 취재력 및 마케팅 지원, 전국 또는 지역적 행사 공동 추진 등의 내용을 담고 있다.
또 지역신문협회는 합동뉴스와 동맹체로서 전국적인 영향력을 극대화하기로 합의했다.
김용숙 전지협 중앙회장은 "지역언론이 살아야 나라가 산다"며 "이번 합동뉴스와의 공동 협약은 상당히 의미있는 일"이라고 강조했다.
구본철 합동뉴스 대표이사는 "글로벌시장에서 미디어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풀뿌리 지역 언론과 서로의 장점을 살려 콘텐츠 공동제작 등의 노력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협약식에는 전국지역신문협회 김용숙 중앙회장을 비롯해 김춘식·박경국·윤여천 부회장, 조충길 사무총장, 이형연 서울시협의회장과 합동뉴스 구본철 대표이사, 이왕록 고문, 이도희·정연창 전무 등 20여 명이 참석했다.
/전지협 공동취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