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시흥시는 돌봄이 필요한 관내 초등학생에게 학습지도, 교육활동 프로그램을 체계적이고 전문적으로 제공할 ‘아이누리돌봄센터(은계브리즈힐점)’수탁기관을 공개 모집한다.
시흥시는 2019년 3월 은계센트럴타운점을 시작으로 2020년 12월 대야어반리더스점까지 총 6개소의 아이누리돌봄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올해는 4개소가 문을 열고, 2022년까지 수요조사를 통해 돌봄수요가 많은 지역을 중심으로 총 18개소까지 확충할 계획이다.
신청 대상은 사회복지법인, 비영리법인, 사회적협동조합, 비영리민간단체 중 아동의 돌봄 프로그램의 관리·운영할 수 있는 법인 또는 단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수탁기간은 협약일로부터 5년이다.
수탁자 선정기준은 사업수행능력, 사업계획의 적정성, 사업의 효과성, 유사사업의 수행실적, 사업의 실현가능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는 방식이 적용되며, 1차 서면심사 및 2차 수탁기관 선정위원회 심의 점수를 합산하여 최고 득점자로 선정한다.
신청을 희망하는 기관은 2월 5일 오후 6시까지 사업 신청서와 관련서류를 시흥시청 아동보육과로 방문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시흥시청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을 확인하거나, 시흥시청 아동보육과(031-310-3423)로 연락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