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과학기술대학교, 금형디자인과

기술사관반 산업기사 최다 취득, 장학금 수여식 개최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20/12/23 [11:31]
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12/23 [11:31]
경기과학기술대학교, 금형디자인과
기술사관반 산업기사 최다 취득, 장학금 수여식 개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 주간시흥

경기과학기술대학교(총장 김덕현)1222‘2020년도 금형디자인과 산업기사 취득자 장학금 수여식을 가졌다.

올해 개최된 장학금 수여식은 예년과 달리, 코로나19 확산의 심각 상황을 우려해 대표자 5명만 참석하여 규모를 대폭 줄였다.

2020년도 경기과학기술대학교 금형디자인과에서 배출한 산업기사 취득자는 모두 21명으로, 이는 전국 금형 관련 학과 중 가장 많은 합격 인원이다. 사출금형산업기사 16, 컴퓨터응용가공산업기사 5명에게 총 820만 원의 장학금이 수여되었다.

금형디자인과 학과장(이종구 교수)한 해 동안 학과 학생들이 공부에 뜻을 모아 오늘과 같은 결과를 거둬 기쁘다. 지금처럼 꾸준히 학업에 정진하여 목표를 이루기를 바란다며 축하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금형디자인과는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지원하는 기술사관 육성사업으로 기술사관반을 운영하여 뿌리산업 기술인력 육성에 한 축을 담당하고 있다. 이 사업은 재학생이 기술사관반 연계 교육과정을 수료한 후 산업기사를 취득하여 협약기업에 병역특례로 취업하는 제도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