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윈드 오케스트라 창단 기념 공연 펼쳐

연습실서 3부 공연-참석자 축하 이어져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0/07/26 [16:08]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0/07/26 [16:08]
시흥윈드 오케스트라 창단 기념 공연 펼쳐
연습실서 3부 공연-참석자 축하 이어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시흥윈드 오케스트라(단장 신희종)는 지난 21일 창단 기념공연을 펼쳐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시흥윈드 오케스트라 연습실에서 펼쳐진 이날 기념공연은 축하 공연에는 창단을 축하하는 내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3부로 나누어 공연을 펼쳐졌으며 축하객들로부터 큰 격려에 박수를 받았다.

시흥윈드 오케스트라는 최근 재창단의 마음으로 정왕동 46블럭에 전용 연습실을 마련하고 방음 시설 등 내부 시설을 모두 마쳤으며 전 시흥음악협회 회장을 역임한 박한석 씨를 지휘자로 영입하고 현재 30여명의 악기를 사랑하는 동호인들이 모여 취미 활동으로 맹훈련을 시작 했다.

 
이날 신희종 단장은“어려운 여건에서도 단원모두가 연습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모두가 음악을 좋아하는 지역 주민들로 즐거운 마음으로 연습하고 있다.”고 말하고 축하객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또한 신희종 단장은 “음악을 전공했거나 악단에서 활동했던 분들이 많이 참여할 수 있으면 좋겠다.”라며 관심 있는 분들의 참여를 기대했다.

시흥윈드 오케스트라는 최근 부족 된 단원들을 모집하고 있으며 새로 악기연주를 배우고 싶은 시민들에게도 연주를 지도할 계획을 세우고 모집 중에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